본문 바로가기

Piano & Music

[104] River Flows in You 피아노 연주

1/8/2015에 연주해서 피아노 까페에 올린 글


제가 정말 좋아하는 River flows in You(by 이루마님) 입니다.

흐르는 강물처럼 연주하지는 못했지만
제주도에서 신랑과 같이 조용한 갈대밭에서 거닐던 때를 상상하며 연주해보았어요.

갈대밭에 종종 돌부리도 있고 지나다니는 사람도 있고 했기에..
제 연주에도 미스터치도 있고 삑사리도 있습니다ㅋㅋㅋ

미스터치 안하는 사람 천재에요 천재! 어찌 그런 우연(?)을 창조해 내나요.



아무튼 어제의 징징거림을 뒤로 하고..
오늘은 아기 잘때 후다닥 연습해서 미숙하게나마 녹음해 보았어요.

히히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라인인 미쳐용 ㅠㅜ 겨우 다 녹음했는데 들어보면 탁탁탁 건반치는 소리만 나고 음은 없고 ㅠㅜ 몇번을 그러다가 겨우 완료! 하였습니당! 진짜 중간에 폰 엎고 전선들에 엉켜서 저 넘어지고 폰 떨어뜨리고 그 소리에 아기 깨서 울고 난리였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속으로 조금만 울고 있어봐 엄마금방 갈께 하면서 후다다다닥 @_@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 제 글도 참 정신이없죠? 이해해 주세요 히힛)

(갈대밭 이름은 산굼부리라는 오름인데요
제주도 가시면 꼭 가보세요 정말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